신데렐라 -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신데렐라

저자 :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발행일 : 2017년 10월 02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KDC : 문학(840)

정가 : 10,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64
ISBN
9788939570467
크기
233 * 299 * 9 mm / 582 g

도서분류

유아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유아 > 유아캐릭터 > 디즈니
유아 > 4~7세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유아 > 4~7세 > 유아캐릭터 > 디즈니

도서소개

디즈니 프린세스 무비스토리북 시리즈는 디즈니 스토리북 아트팀에서 작업한 오리지널 이미지를 토대로, 한글을 막 읽기 시작한 아이들도 쉽게 읽을 수 있고, 부모님들도 읽어주기 쉬운 분량으로 글과 그림을 다시 갈무리한 시리즈 입니다. 디즈니 프린세스는 '공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이자 세대를 뛰어넘어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그 중에서도 신데렐라는 오랫동안 전 세계 여자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였어요. 새엄마와 언니들의 괴롭힘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마음씨 고운 신데렐라! 신데렐라가 12시가 되기 전 도망치듯 왕궁을 빠져나오며 유리구두 한 짝을 떨어뜨리는 장면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명장면이지요. 특히 디즈니 프린세스 무비스토리북 신데렐라는 아름다운 그림들이 선사하는 풍부한 볼거리가 가득하고, 글을 모르는 어린아이가 그림만 넘겨 보아도 스토리의 전개를 모두 이해할 수 있답니다. 짧고 간결한 문장으로 번역하여 책을 읽어 주는 부모님들에게도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스티커 펑펑 우리 동네 스티커 펑펑: 세계 여러 나라 스티커 펑펑: 마트 ALL DAY 베이비 패키지 아이 손바닥 스티커북: 반짝반짝 나 아이 손바닥 스티커북: 부릉부릉 탈것 스티커 펑펑: 우리 집 놀자! 아기 토끼(장난감/완구) 꿈꾸는 삐악이(헝겊책) 베이비 말놀이 카드 한글 영어: 탈것, 사물 외(장난감/완구)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 오랫동안 전 세계 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프린세스 이야기들! 디즈니 프린세스 무비스토리북 시리즈는 디즈니 스토리북 아트팀에서 작업한 오리지널 이미지를 토대로, 한글을 막 읽기 시작한 아이들도 쉽게 읽을 수 있고, 부모님들도 읽어주기 쉬운 분량으로 글과 그림을 다시 갈무리한 시리즈 입니다. * 디즈니 특유의 이미지와 탄탄한 스토리, 그림은 더욱 풍부하게, 글은 읽기 쉽게! 디즈니 프린세스는 '공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이자 세대를 뛰어넘어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그 중에서도 신데렐라는 오랫동안 전 세계 여자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였어요. 새엄마와 언니들의 괴롭힘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마음씨 고운 신데렐라! 신데렐라가 12시가 되기 전 도망치듯 왕궁을 빠져나오며 유리구두 한 짝을 떨어뜨리는 장면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명장면이지요. 특히 디즈니 프린세스 무비스토리북 신데렐라는 아름다운 그림들이 선사하는 풍부한 볼거리가 가득하고, 글을 모르는 어린아이가 그림만 넘겨 보아도 스토리의 전개를 모두 이해할 수 있답니다. 짧고 간결한 문장으로 번역하여 책을 읽어 주는 부모님들에게도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 친절하고 상냥한 아가씨 신데렐라가 멋진 왕자님을 만나 행복해지는 이야기! 언니들의 방해로 무도회에 가지 못하게 된 신데렐라 앞에 요정 할머니가 나타나요. 신데렐라의 요정 할머니의 도움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공주님으로 변신하지요. - “신데렐라 희망을 버리지 말아요. 내가 도와줄게요.” - “비비디 바비디 부!” 무도회 온 신데렐라를 본 왕자는 첫눈에 신데렐라에게 반했어요.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오래도록 춤을 추었지요. 하지만 12시가 되기 전 신데렐라는 서둘러 왕궁을 나와야 했어요. 왕자님과 작별인사도 하지 못하고, 너무 급하게 나오느라 벗겨진 유리 구두 한 짝을 주울 틈도 없었지요. -왕궁에서는 한바탕 소란이 일어났어요. -“왕자가 사랑에 빠진 아가씨의 이름조차 모른다고? 유리구두 한 짝을 떨어뜨리고 간 아가씨를 찾아오너라, 당장!” -왕은 매우 화를 내며 왕자가 찾는 아가씨를 데려오라고 명령했어요. 새엄마의 온갖 방해에도 불구하고, 신데렐라가 유리구두의 주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요. 마침내 신데렐라와 왕자님은 모든 이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지요. 신데렐라와 왕자님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산답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