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퍼즐 - 프레드 쿠시아 지음
숫자퍼즐

저자 : 프레드 쿠시아 번역 : 최정수

발행일 : 2017년 02월 28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놀이 > 스티커북/색칠하기 KDC : 예술(650)

정가 : 7,5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32
ISBN
9788943310844
크기
210 * 299 * 4 mm / 166 g

도서분류

유아 > 유아놀이 > 스티커북/색칠하기
유아 > 4~7세 > 유아놀이 > 스티커북/색칠하기

도서소개

각각의 칸에 적힌 숫자에 맞게 색칠해요. 모두 찾아 색칠하면 동물들이 그림 속에서 뛰어 나와요. 색칠하는 동안 인내심과 응용력, 색채에 대한 감각이 쑥쑥 자란답니다. 예쁜 동물 그림을 완성하는 기쁨도 느낄 수 있어요!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프레드 쿠시아 저자 프레드 쿠시아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해적일까요? 얼마 전 그의 그림 속에 등장한 해적처럼 말입니다. 쿠시아는 독학으로 그림을 배운 알자스 출신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가 크로키로 재치 있게 창조해낸 인물들은 밝고 생기 넘치는 애니메이션 속에서 모두에게 친근감을 선사하지요. 쿠시아는 호기심이 많고 유능합니다. 회계 결산표나 도표와 애니메이션이 삽입된 복잡한 연간 보고서도 잘 만들어내지요. 매체를 가리지 않고 작업하는 매우 흥미로운 아티스트입니다! 역자 최정수 옮긴이 최정수는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금술사》, 《우리 기억 속의 색》, 《기 드 모파상》 등 파울로 코엘료, 프랑수아즈 사강, 아멜리 노통브, 아모스 오즈, 마리 다리외세크의 작품을 수십 권 번역하였으며, 《꼬마 니콜라의 쉬는 시간》,《백조의 호수》, 《내 손으로 만드는 동물 ZOO》, 《내 손으로 만드는 공룡 DINO》, 《레베카의 작은 극장》, 《밤을 깨우는 동물들》 등의 어린이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산만한 아이들을 위한 집중 컬러링북 암호 풀기, 점 잇기, 퍼즐, 색칠 놀이를 함께! 즐거운 놀이로 주의력을 키워요 │’집중! 색칠 놀이터’ 시리즈 소개│ 코드 · 포인트 · 숫자퍼즐 · 픽셀아트 (전4권) 단순한 색칠 놀이는 이제 너무 지루한가요? 더 새로운 놀이가 필요해요. 또래 친구들에 비해 산만한 아이가 있나요? 마음을 차분히 정돈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해요. 앉은 자리에서 몇 시간이고 집중하며 놀이할 수 있는 [집중! 색칠 놀이터]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시리즈1│ 암호를 풀어 그림을 완성하는 《코드》 시리즈2│ 차례차례 숫자를 세며 선을 잇는 《포인트》 시리즈3│ 숫자에 해당하는 색을 대조해가며 색칠하는 《숫자퍼즐》 시리즈4│ 주어진 문제를 풀어 색을 채우는 《픽셀아트》 색칠 놀이로 할 수 있는 모든 미적 활동에 학습요소까지 더했습니다. 재미를 느끼며 하는 공부가 가장 좋은 학습법이라고 하지요. 〈집중! 색칠 놀이터〉 시리즈는 아이의 두뇌를 자극해 스스로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각 페이지마다 난이도가 조금씩 달라, 더 높은 관찰력과 논리력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이 시리즈를 통해 절로 늘어가는 우리 아이 집중력을 탐색해보세요! 아동심리학자 피아제는 인간의 성장을 4단계로 나눈 인지발달이론에서, 7~12세를 구체적조작기라고 명명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아동이 사고를 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나갑니다. 구체적인 행위를 통해 체계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는 것인데요, 어떻게 하면 아이의 논리사고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까요?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어떤 훈련이 필요할까요? 그 해답은 [집중! 색칠 놀이터] 시리즈에 있습니다! 정해진 그림에 색칠만 하면 끝나는 학습지가 아니에요. 색칠 놀이를 응용한 여러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암호를 풀고, 수를 세며 선을 이어요. 색을 대조해가며 칠하거나 주어진 문제를 풀어야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지요. 4권이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되어, 시리즈로 볼 때 비로소 그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다양한 놀이로 성장해나가는 아이의 모습에 놀라게 될 거예요. │아티비티 소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 ARTIVITY!) 파블로 피카소는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문제는, 어떻게 어른이 되어서도 예술가로 남아 있는가이다”라고 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성장하며 내면의 예술가를 잃지 않고 더욱 발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린이들이 책을 따분한 학습의 대상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친구로 느끼길 원합니다. 조형적 수준이 높고 아이디어가 탁월한, 예술적인 그림책을 지향합니다. 아트에 액티비티를 더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쉽고, 즐겁고, 아름다운 꼬마 예술가들의 책입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