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멜리사 크루거
(Melissa Kruger)
미국 가스펠코얼리션(The Gospel Coalition; TGC)의 제자 훈련 프로그램 부회장이며, 세 남매(엠마, 존, 케이트)를 키우는 어머니다. 글을 쓰고 여성들을 대상으로 강연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미국 리폼드신학교(Reformed Theological Seminary) 샬롯캠퍼스 총장이자 신약학 교수인 마이클 크루거(Michael J. Kruger)의 아내다.
여성 사역 단체인 라이즌 마더후드(Risen Motherhood)의 이사로도 활동하면서, ‘복음이 모든 것을 바꾼다’는 믿음이 여성들의 삶과 가정과 일터에 필요함을 일깨우고 있다. 특별히 세속적인 시대에서 자녀 양육을 고민하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복음 안에 닻을 내리는 것만이 길임을 강조해 왔다. 이 책 역시 성(性)과 마약과 소셜 미디어 등의 수많은 문제에 마주한 사춘기 자녀들을 둔 부모들을, 예수 복음이라는 튼튼한 기초 위에서 자녀를 양육하도록 초대하고 있다. 성경적 가르침과 발달전문가의 통찰력, 교사이자 세 아이의 엄마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써 내려간 이 책에서 독자들은 소망으로 자녀를 양육하는 길을 발견할 것이다.
저서로 《어디 가든 무엇을 하든, 사랑해 예수님을》, 《당신의 자녀를 위한 다섯 가지 기도》 등이 있다.
www.melissabkruger.com
어디 가든 무엇을 하든, 사랑해 예수님을(양장본 Hardcover)
역자 정성묵
광운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2015년 문서선교협력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역자상’을 수상했다. 《미리 결정하라》, 《천로역정 1, 2》, 《렘브란트는 바람 속에 있다》, 《팬인가, 제자인가》, 《팀 켈러의 왕의 십자가》, 《엄마라고 불러도 돼요?》 등 다수의 역서가 있다.
Your Teen: 가르침보다 관계가 먼저다
의심을 딛고 믿음으로
예수를 기다리며
우리 교인 다 어디로?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 목양하기
24시간 나의 예수와
나를 무너뜨리는 내 안의 적
기다림은 낭비가 아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리더의 기도
일러스트 천로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