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 욕심 바구니 - GIMC|DPS 지음
구름빵: 욕심 바구니

저자 : GIMC , DPS

발행일 : 2012년 05월 10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KDC : 문학(800)

정가 : 10,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0
ISBN
9788953584051
크기
195 * 225 * 15 mm / 313 g

도서분류

유아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유아 > 유아교양 > 올바른생활습관
유아 > 4~7세 > 유아그림책 > 만화/애니메이션
유아 > 4~7세 > 유아교양 > 올바른생활습관

도서소개

『구름빵: 욕심 바구니』은 구름빵 애니메이션 가운데 재미있는 이야기를 따로 뽑아 만든 그림책이다. 모두가 행복하게 웃으려면 조금씩 양보하고, 욕심을 버리면 된다는 걸 일깨워주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너구리네 아저씨네 장난감 가게에서 바구니에 담은 만큼 장난감을 가져갈 수 있는 재미있는 대회가 열렸다. 바구니에 담은 장난감을 바닥에 떨어뜨리면 안 된다는 조건이 걸리고 신이 난 아이들이 모두 모였는데, 홍비와 친구들은 장난감을 얼마나 갖게 될까?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GIMC 강원정보문화진흥원(GIMC)는 정보통신부와 춘천시가 한국의 창작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만든 디지털 콘텐츠 기획ㆍ제작 스튜디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창작 및 제작 능력에 우수한 IT 기술과 국제 네트워킹 작업을 통하여 세계적인 콘텐츠 산업 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창작 애니메이션, 3D 입체영상, 인터넷방송, e-Learning 콘텐츠가 대표적인 분야다. 2010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MIPTV 콘텐츠 360' 공모전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한 3D 애니메이션 '피들리 팜'을 비롯, '토리고고', '구름빵', '파워 마스크의 수호자들' 등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내놓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름을 높이고 있다. 그 중에 '레츠고 MBA'는 국내 유수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DPS와 SBS, 중국의 Carloon사가 공동으로 제작하였다. 구름빵: 나는 책 의사 선생님 구름빵: 아빠와 요리해요 구름빵: 작아도 괜찮아 구름빵: 명탐정 홍시(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나도 자전거 탈래(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동생이랑 안 놀아(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약속은 지켜야 해(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잘하는건 다 달라(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과일 좋아 채소 좋아(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꾸물꾸물 지각대장(양장본 Hardcover) 저자 DPS 구름빵: 나는 책 의사 선생님 구름빵: 작아도 괜찮아 구름빵: 아빠와 요리해요 구름빵: 명탐정 홍시(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나도 자전거 탈래(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동생이랑 안 놀아(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약속은 지켜야 해(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잘하는건 다 달라(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과일 좋아 채소 좋아(양장본 Hardcover) 구름빵: 꾸물꾸물 지각대장(양장본 Hardcover)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바구니에 담는 만큼 장난감을 드려요! <욕심 바구니> 너구리 아저씨네 장난감 가게에서 재미있는 대회가 열렸어요. 바구니에 담은 만큼 장난감을 가져갈 수 있대요. 신이 난 아이들이 모두 모였어요. 홍비와 친구들은 장난감을 얼마나 갖게 될까요? 01_ 욕심 때문에 터져 버린 바구니 “어린이 여러분! 장난감 담기 대회에 온 걸 환영합니다. 십 분 동안 갖고 싶은 장난감을 바구니에 담아 가세요 하지만 하나라도 떨어뜨리면 퇴장이에요. 물론 장난감도 없습니다!” 너구리 아저씨네 가게에서 재미있는 대회가 열렸답니다. 바구니에 담은 장난감은 다 가져갈 수 있다는 말에 동네 아이들이 모여 들었어요. 시작종이 울리자 아이들은 가게 안으로 앞다투어 뛰어갔어요. 그리고 장난감을 담느라 정신이 없었지요. “인형도 넣고, 로봇도 넣어야지!” 하마는 바구니가 꽉 찼는데도 장난감을 꾸역꾸역 더 담다가 바구니가 터지는 바람에 쫓겨났어요. 여기저기서 장난감을 서로 갖겠다고 싸움도 일어났어요. “이리 내놔. 이건 내 거야.” “아니야. 내가 먼저 잡았다고!” 아수라장이 된 장난감 가게. 아이들은 무사히 장난감을 가지고 나갈 수 있을까요? 모두가 행복하게 웃으려면 조금씩 양보하고, 욕심을 버리면 된다는 걸 알려주는 그림책입니다. 02_ ‘구름빵’의 또다른 이야기, 구름빵 애니메이션 그림책 ‘구름빵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애니메이션이에요. ‘YMCA 좋은방송대상’과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The Annie Award’와 ‘앙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도 노미네이트된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이랍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 시즌 1에 이어 시즌 2 또한 KBS 1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답니다. <토닥토닥 말다툼>은 구름빵 애니메이션 가운데 재미있는 이야기를 따로 뽑아 만든 그림책이이에요. 03_ 친근한 캐릭터가 아이들의 생활 속으로! 아이들에게는 캐릭터는 허구의 인물이 아니라 생생하게 살아 있는 친구이지요. 아이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 친구들을 만나고 교감합니다. 구름빵은 오랫동안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주인공 홍비와 홍시 또한 아이들에게는 아주 친근한 캐릭터이지요. 이러한 캐릭터의 힘으로 아이들은 쉽게 이야기 속에 동화될 수 있습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에서 소개되는 이야기들은 사랑을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과 인성을 키워주고,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이야기들입니다. 따뜻하고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삶을 건강하게 가꿔준답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