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요니s 디자인 스튜디오 - Steve j|Yoni p 지음
스티브 요니s 디자인 스튜디오

저자 : Steve j , Yoni p

발행일 : 2011년 10월 17일 출간

분류 : 문학 > 나라별 에세이 > 한국에세이 KDC : 문학(810)

정가 : 13,8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60
ISBN
9788956055473
크기
153 * 220 * 20 mm / 590 g

도서분류

문학 > 나라별 에세이 > 한국에세이

수상 및 추천도서

미디어 추천도서 > 주요일간지소개도서 > 경향신문 > 2011년 12월 4주 선정 미디어 추천도서 > 주요일간지소개도서 > 중앙일보 > 2011년 11월 2주 선정

도서소개

스티브와 요니의 파란만장 솔직담백한 이야기들! 『스티브 요니s 디자인 스튜디오』는 대한민국의 스타들이 사랑하는 듀오 디자이너 스티브 J와 요니 P가 지금의 ‘Steve J & Yoni P’라는 브랜드를 만들기까지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에세이다. 스무 살의 풋풋했던 모습, 런던 유학시절, 그리고 브랜드 런칭 후 힘들었던 순간들과 소중했던 순간들까지 고스란히 담고 있다. 같은 순간, 같은 공간에서 느꼈던 서로의 감정들을 번갈아가며 풀어놓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도전을 꿈꾸는 사람들과 유학생활에 호기심을 가진 후배들과 패션인들, 그리고 이들의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솔직하게 자신들의 생각을 풀어놓는다. 이와 함께 저자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와 사진, 포트폴리오의 일면과 컬렉션의 런웨이와 백스테이지 모습을 이야기와 함께 사진을 담아 읽는 재미를 더해준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Steve j 저자 Steve j는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이끄는 듀오 패션디자이너. 캠퍼스 커플이던 두 사람은 대학 졸업 후 각각 세계적인 패션스쿨인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과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했고 런던에서 공동 브랜드 ‘Steve J & Yoni P’를 런칭했다. 유명 SPA 브랜드 중 하나인 TopShop에 입점, 삼성 패션디자인펀드에 2회 연속 선정, 런던 패션위크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2010년 브랜드를 한국으로 이전, 2011년 뉴욕과 파리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한국, 일본, 홍콩, 이탈리아 등 세계 곳곳의 숍에서 의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서울 컬렉션 참가, 다양한 분야와 콜래버레이션 작업을 펼치고 있다. ‘Steve J & Yoni P’는 대한민국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두 디자이너는 셀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셀럽 디자이너로 불린다. 저자 Yoni p 저자 Yoni p는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이끄는 듀오 패션디자이너. 캠퍼스 커플이던 두 사람은 대학 졸업 후 각각 세계적인 패션스쿨인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과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했고 런던에서 공동 브랜드 ‘Steve J & Yoni P’를 런칭했다. 유명 SPA 브랜드 중 하나인 TopShop에 입점, 삼성 패션디자인펀드에 2회 연속 선정, 런던 패션위크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2010년 브랜드를 한국으로 이전, 2011년 뉴욕과 파리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한국, 일본, 홍콩, 이탈리아 등 세계 곳곳의 숍에서 의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서울 컬렉션 참가, 다양한 분야와 콜래버레이션 작업을 펼치고 있다. ‘Steve J & Yoni P’는 대한민국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두 디자이너는 셀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셀럽 디자이너로 불린다.

목차

Intro Chapter 1 When the Mustache met the Little Eyelashes Chapter 2 Steve at Central Saint Martins Yoni in Chechister Yoni becomes head designer for British label Chapter 3 East London, Foulden Terrace Steve Yoni Studio for TopShop Samsung Fasion & Design Fund Chapter 4 London, Collections - 2007F/W, 2008 S/S, 2009 S/S, 2010 S/S Chapter 5 Steve J and Yoni P in Seoul Chapter 6 Flagship Store, Two heads are better than one Outro

서평

콧수염과 장발, 진한 아이라인과 노랑머리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끄는 듀오 패션디자이너 스티브 J와 요니 P 솔직담백 스토리 대한민국 패션계에서 젊고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감성으로 사랑받는 디자이너 스티브와 요니의 모든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디자인을 시작한 이후부터 파란만장한 유학 생활,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와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들. 춤에 빠져 지내다 군 제대 후 디자인 공부에 전념, 공모전을 휩쓸며 승승장구하던 스티브가 돌연 유학을 결심하게 된 이유, 한국에서 잘나가던 패션디자이너 생활을 정리하고 런던 유학길에 올랐지만 5일만에 레스토랑에서 감자를 깎을 수 밖에 없었던 요니의 사연, 세계적인 패션 스쿨 세인트 마틴에 입학하고 첫 프로젝트에서 꼴찌를 한 스티브의 솔직한 속내, 유학생으로는 이례적으로 패션컴퍼니 헤드디자이너로 취직해 교수들과 동기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요니의 도전기, 두 사람이 공동 브랜드 ‘Steve J & Yoni P’를 만들고 세계적인 SPA 브랜드 톱숍에 입점했던 기적 같은 이야기, 런던 패션위크에 진출, 한국으로의 브랜드 이전 등 두 사람이 디자이너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파란만장한 이야기들을 담백하게 풀어내고 있다. 스티브와 요니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와 두 사람이 어떻게 영감을 얻고 어떻게 풀어내는지 엿볼 수 있는 사진과 포트폴리오의 일면도 담겨 있다. 여러 컬렉션 중에서도 두 사람이 꼽은 2007 F/W, 2008 S/S, 2009 S/S, 2010 S/S 컬렉션은 런웨이와 백스테이지의 모습을 이야기와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책은 패션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들과 패션, 스타일에 관심 있는 이들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삶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가 될 것이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