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유 왕궁 드레스 접기 - 스가와라 사이코 지음
베르사유 왕궁 드레스 접기

저자 : 스가와라 사이코 번역 : 김은진

발행일 : 2011년 07월 01일 출간

분류 : 건강/레저 > 생활공예/DIY > 종이접기 KDC : 순수과학(490)

정가 : 12,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112
ISBN
9788959792412
크기
188 * 254 * 20 mm / 410 g

도서분류

건강/레저 > 생활공예/DIY > 종이접기

도서소개

화려한 드레서 종이접기! 프린세스 드레스 접기『베르사유 왕궁 드레스 접기』. 냅킨, 색종이, 닥종이, 선물용 리본 등 일상 소품으로 화려한 드레스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도운 책이다. 학접기의 기본을 응용한 다발접기로 드레스를 만들며,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전혀 다른 색깔과 매력적인 의상이 되는 종이접기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직접 고르는 소품으로 재미를 더하며, 상상력을 가지고 로코코, 바로크풍의 의상을 재현하여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드레스 접기 시연 동영상을 QR 코드에 담아 이해를 도왔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스가와라 사이코 저자 스가와라 사이코는 다발접기를 드레스에 응용해 만드는, 오리지널 인형을 고안하였다. 일본 치바현을 중심으로 ‘프랑스 인형’ 강좌를 열고 있다. 역자 김은진 역자 김은진은 한양대 일문과 졸업하였다. 일어권 번역 출판기획 출판저작권 에이전시 ‘액세스코리아재팬’을 운영하며, YBM 일본어 구로센터 일본어 전임강사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철학 수학》 《철학적 사고로 배우는 과학의 원리》 《덤벼라 빈곤》 《수학의 비밀》 《니콜라 테슬라, 과학적 상상력의 비밀》 《약선 미인 다이어트》 외 다수가 있다.

목차

작가의 말 재료 소개 다발 접는 법 [A Type] 오드리 *핸드백(상자) 만드는 법 [B Type] 크리스틴 [C Type] 캐롤라인 [D Type] 빅토리아 *모자 만드는 법 [E Type] 수잔 [F Type] 마리안느 [G Type] 조세핀 *부채 만드는 법 [H Type] 스칼렛 *양산 만드는 법 참고 작품 -웨딩드레스 -크리스마스드레스 -파티드레스

서평

교과서적 종이접기에서 창조적 종이접기로! 화려한 드레스의 세계를 직접 디자인하다! 학접기의 기본을 응용한 다발접기의 매력! 겹칠수록 화려해지는 드레스의 신비,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전혀 다른 색깔과 매력적인 의상이 되는 종이접기의 진수, 드레스 접기! 내가 고르는 소품과 상상력을 가지고 로코코, 바로크풍의 의상을 재현하는 재미있는 작업을 시도하는 것도 멋지지만, 무엇보다도 기존의 종이접기는 가르쳐주는 대로만 접는 주입식이었다면 《베르사유 왕궁 드레스 접기》는 나만의 창작품을 가능하게 하는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지금까지의 종이접기와는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시도하고 정성을 들인 만큼 보답해주는 멋진 드레스 접기의 매력! 기존의 종이접기에 식상한 사람이나,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시도해보기 바란다. ◆ 드레스 접기 시연 동영상을 QR코드에 담았다! 다음 주소를 따라 들어가면 드레스 접기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http://blog.naver.com/inu002/150111804027 ◆ 작가의 말 예전에 꽃을 선물 받고서, 포장지가 너무 예뻐 집에 있던 종이냅킨과 이리저리 맞추어보다가 ‘다발접기 인형’을 만들게 되었는데 풍성하고 화사한 드레스를 입은 귀여운 인형이었습니다. ‘이런 색 드레스가 좋겠다’, ‘이런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다’는 상상을 부풀려 나가는 동안 접은 다발의 크기를 바꿔도 보고 사용하는 개수를 달리 해보기도 하면서 다양한 인형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또 리본이나 레이스, 조화 같은 것을 더 달아 보았더니 화려하고 귀족적인, 세련된 인형이 완성되었습니다. 모자나 핸드백, 양산, 액세서리 같은 것을 드레스에 코디하는 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이런 저런 재료들을 찾으러 돌아다니다 보면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차고 한번 만들기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들어 버립니다. 여러분도 이런 즐거운 인형 만들기를 경험해보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