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2: 바다의 생물들 - 올리비아 쿠스노 지음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2: 바다의 생물들

저자 : 올리비아 쿠스노 번역 : 이세진

발행일 : 2012년 08월 13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교양 > 식물/자연

정가 : 7,8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0
ISBN
9788959981182
크기
210 * 297 mm

도서분류

유아 > 유아교양 > 식물/자연
유아 > 4~7세 > 유아교양 > 식물/자연

도서소개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시리즈는 자연이 빚어낸 다양한 동물들과의 타고난 생김새, 동물들의 뛰어난 생존방식, 공생과 기생, 보호색, 위장 등 동물들이 자연에서 살아가는 지혜를 전한다. 또한 복잡한 먹이사슬로 이루어진 생태계의 순환을 통해 다양한 생물의 세계와 자연의 신비함과 소중함을 배우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2: 바다의 생물들』은 80장의 스티커로 바다 생물들에 대해 자연스레 배울 수 있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올리비아 쿠스노 저자 올리비아 쿠스노는 프랑스의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로 40여권이 넘는 유아도서를 만들었다. 국내에 소개된 도서로는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시리즈가 있다. 역자 이세진 역자 이세진은 서강대에서 철학과와 동 대학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프랑스 랭스 대학교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길 위의 소녀], [곰이 되고 싶어요], [회색 영혼], [유혹의 심리학], [꼬마 니콜라], [뇌 한복판으로 떠나는 여행], [수학자의 낙원], [꽃의 나라], [바다나라], [무한], [천재들의 뇌]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뭉치면 세져요 그래도 고래에겐 못 당하죠 나를 찾아보세요! 해마는 바다의 말 까불면 찔린다! 거거는 크고 아름다워요 위험해! 상어가 나타났다! 빨판상어는 힘들 게 없어요 깊고 깊은 바다 밑에는...... 날치는 하늘을 날아요 고깔해파리는 예쁘지만 위험해요! 잠시도 머뭇거리지 마 해달은 배영의 달인! 평화로운 돌고래 가족 말미잘과 흰동가리는 친구 꽃처럼 예쁜 산호초!

서평

신기하고 신비로운 자연과 만나 보세요. 바다에는 돌고래, 고깔해파리, 모리쉬 아이돌 등 다양한 동물과 식물이 살고 있어요. 거거는 무엇을 먹고 살까요? 바다거북은 어디에 알을 낳을까요? 재미난 활동을 통해 바다 생물들에 대해 배워 보아요. 말미잘 스티커를 이용해 흰동가리를 숨기고, 산호초를 알록달록 예쁘게 색칠해 주세요.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