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4: 나비와 나방 - 올리비아 쿠스노 지음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4: 나비와 나방

저자 : 올리비아 쿠스노 번역 : 이세진

발행일 : 2012년 08월 13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교양 > 동물/공룡/곤충

정가 : 7,8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0
ISBN
9788959981205
크기
210 * 297 mm

도서분류

유아 > 유아교양 > 동물/공룡/곤충
유아 > 4~7세 > 유아교양 > 동물/공룡/곤충

도서소개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시리즈는 자연이 빚어낸 다양한 동물들과의 타고난 생김새, 동물들의 뛰어난 생존방식, 공생과 기생, 보호색, 위장 등 동물들이 자연에서 살아가는 지혜를 전한다. 또한 복잡한 먹이사슬로 이루어진 생태계의 순환을 통해 다양한 생물의 세계와 자연의 신비함과 소중함을 배우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4: 나비와 나방』은 56장의 스티커로 나비와 나방에 대해 자연스레 배울 수 있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올리비아 쿠스노 저자 올리비아 쿠스노는 프랑스의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로 40여권이 넘는 유아도서를 만들었다. 국내에 소개된 도서로는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시리즈가 있다. 역자 이세진 역자 이세진은 서강대에서 철학과와 동 대학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프랑스 랭스 대학교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길 위의 소녀], [곰이 되고 싶어요], [회색 영혼], [유혹의 심리학], [꼬마 니콜라], [뇌 한복판으로 떠나는 여행], [수학자의 낙원], [꽃의 나라], [바다나라], [무한], [천재들의 뇌]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알에서 애벌레가 태어나요 곧 나비가 될 거야! 나비는 날아다니는 꽃잎 같아요 음, 달콤한 꿀이 좋아요 공작나비의 날개에는 눈이 있어요! 나비들이 춤을 추네요 모나크나비들이 이사를 가요 개미굴에서 겨울을 나요 정원에 나비들이 많이 왔으면 좋겠다고요? 나방은 나비와 달라요 날개의 무늬가 나방을 보호해 줘요 소나무행렬모충나방의 애벌레다 스페인달나방은 소나무에 숨어요 나방은 숨기 대장이에요 장대꼬리산누에나방은 근사해요 날개를 접은 모습을 스티커로 붙여 보아요

서평

신기하고 신비로운 자연과 만나 보세요. 이 세상에는 모나크나비, 가랑잎나비, 해골나방 등 다양한 나비와 나방이 살고 있어요. 나비와 나방은 어떻게 다를까요? 나비의 날개는 왜 비에 잘 젖지 않을까요? 재미난 활동을 통해 나비와 나방에 대해 배워 보아요. 56장의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장대꼬리산누에나방을 스티커로 완성하고, 오색빛깔 아름다운 나비의 날개를 색칠해 주세요.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