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가 온다! 소중한 알껍데기 - 미야니시 타츠야 지음
티라노가 온다! 소중한 알껍데기

저자 : 미야니시 타츠야 번역 : 이홍희

발행일 : 2024년 10월 28일 출간

분류 : 유아 > 유아그림책 > 외국그림책 KDC : 문학(840)

정가 : 11,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32
ISBN
9788959984831
크기
200 * 204 mm

도서분류

유아 > 유아그림책 > 외국그림책
유아 > 4~7세 > 유아그림책 > 외국그림책

도서소개

〈고 녀석 맛있겠다!〉의 인기 작가 미야니시 타츠야 원작의 사랑스러운 아기 공룡 이야기 아주아주 먼 옛날, 티라노사우루스 하트와 공룡 친구들은 동글동글숲에서 재미있게 살았답니다. 숲 근처에는 화산과 동굴, 바다와 사막처럼 살짝 위험한 곳도 있었지요. 호기심 많은 아기 공룡들은 이제부터 여러 가지 일들을 겪고, 여러 가지 일들을 배워 나갈 거예요. 〈고 녀석 맛있겠다!〉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미야니시 타츠야 작가가 새로이 아기 공룡들의 이야기로 독자들을 찾아왔습니다. 사랑스러운 아기 공룡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제 막 세상을 알아가는 꼬마 독자들에게 유익한 깨달음을 전합니다. 아기 공룡들의 일상을 통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 습관은 물론이고, 친구들에게 예쁜 말로 인사하는 법, 몸과 마음의 안전을 지키는 법 등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지요. 자, 그럼 아기 공룡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나 볼까요?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미야니시 타츠야 1956년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습니다. 니혼대학 예술학부 미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표작으로 겐부치 그림책마을 대상을 받은 《고 녀석 맛있겠다》가 포함된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전 16권), 〈조심해, 엉뚱맨이 나타났다!〉 시리즈(전 3권), 《나의 영웅, 대디맨》, 《두더지 두두 더더지지》, 《전설의 초콜릿》 등 다수가 있습니다. 티라노가 온다! 잘 가, 아기 새야(양장본 Hardcover) 티라노가 온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양장본 Hardcover) 안녕, 맛있겠다(양장본 Hardcover) 전설의 초콜릿(양장본 Hardcover) 코딱지 판다(양장본 Hardcover) 두더지 두두더더지지(양장본 Hardcover) 신기한 우산 가게(빅북) 신기한 씨앗 가게(빅북) 신기한 영웅 가게(빅북) 꼬마 지하철 달리 역자 이홍희 대학과 대학원에서 일본 문학을 공부한 뒤, 출판사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요새는 좋아하는 책을 읽고, 다듬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어린이책으로는 《해피는 편지 쓸 때 행복해》 시리즈, 《위험할 때는 싫어요, 안 돼요, 안 가요!》, 《두더지 두두 더더 지지》, 《나와 너의 소중한 몸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티라노가 온다! 잘 가, 아기 새야(양장본 Hardcover) 티라노가 온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양장본 Hardcover) 나와 너의 소중한 몸 이야기(양장본 Hardcover) 두더지 두두더더지지(양장본 Hardcover) 위험할 때는 싫어요, 안 돼요, 안 가요!(양장본 Hardcover) 해피는 편지 쓸 때 행복해 2(양장본 Hardcover) 해피는 편지 쓸 때 행복해 1(양장본 Hardcover)

서평

“미안해”, “고마워”는 친구가 되는 첫 걸음이야! 안킬로사우루스 케니는 자기가 태어난 알껍데기를 아주 소중히 여긴답니다. 하지만 그런 케니를 ‘아기’ 같다고 놀려 대는 하트 때문에 두 친구 사이가 멀어지고 말았어요! 잔뜩 화가 난 케니는 소중한 알껍데기를 호수 속으로 풍덩 던져 버리지요. 케니의 속상한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하트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심코 내뱉은 말이나 행동으로 소중한 친구에게 큰 상처를 준 적이 있나요? 잘못을 저질렀을 때에는 미안한 마음을 말이나 태도로 꼭 표현해야 해요. 반대로 친구에게 사과를 받았을 때에는 “사과해 줘서 고마워.”라고 용서해 주는 용기도 필요하고요. 우리 모두 친구의 마음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공감력을 아기 공룡들과 함께 길러 봅시다! 선사시대 아기 공룡들과 함께 배우며 자라는 〈티라노가 온다!〉 시리즈 〈티라노가 온다!〉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아기 공룡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 독자들에게 자연스레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그림책이랍니다. 책 속에 등장하는 아기 공룡들은 모습은 왠지 원작자 미야니시 타츠야의 인기 시리즈〈고 녀석 맛있겠다!〉에 등장하는 공룡들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합니다. 겉모습은 무서워도 속마음은 다정한 티라노사우루스 하트와 용감한 케니, 장난꾸러기 슈이, 똑순이 네미와 솔직하고 밝은 성격의 그레스까지 개성 넘치는 아기 공룡들이 때로는 부딪히고, 때로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며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일상을 동명의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 생생한 장면으로 전달하지요. 또한 이야기를 다 읽고 난 후에는 ‘한 뼘 더 자라는 시간’ 코너를 통해 보호자의 고민에 공감과 격려, 지식을 전하고, 아이의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 가이드를 더했답니다. 함께 제공되는 독서 활동지와 함께 하나씩 실천해 나가다 보면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이 책에 나오는 공룡 친구들 하트 티라노사우루스 겉모습은 무섭지만, 상냥한 마음씨를 가진 육식 공룡이랍니다. 케니 안킬로사우루스 몸집은 작아도 용감한 마음을 지녔어요. 슈이 트리케라톱스 장난을 좋아하는 말썽꾸러기예요. 네미 네이콜로프테루스 언제나 바른말을 하는 작은 익룡이에요. 친구들에게 충고를 해 줘요. 그레스 데이노케이루스 솔직하고 밝은 성격이지요. 예쁜 것을 무척 좋아해요. 마야 마이아사우라 아기 하트를 만나 엄마가 되어 주었어요. 아치 엘라스모사우루스 어린 공룡들에게 여러 가지를 가르쳐 준답니다. 아기 새 프테라노돈 하트를 잘 따르는 아기 익룡이지요. 하늘을 날고 싶어 해요.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