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3: 천하무쌍 - 하승남 지음
삼국지 3: 천하무쌍

저자 : 하승남

발행일 : 2012년 04월 13일 출간

분류 : 만화 > 역사만화 KDC : 문학(800)

정가 : 8,8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56
ISBN
9788966214235
크기
148 * 210 * 20 mm / 448 g

도서분류

만화 > 역사만화

도서소개

파격적인 캐릭터들이 살아 숨쉬는 새로운 삼국지! 하승남의 역사만화 『삼국지』 제3권 <천하무쌍>. 기타카타 겐조의 <영웅 삼국지>를 원작으로 하는 이 만화는 정사의 기록과 <삼국지연의>의 대중성을 결합하여 기존의 정형화된 삼국지의 인물들을 입체적이고 생동감있는 필치로 복원하였다. 제3권에서는 전장의 한복판에서 만난 유비, 조조, 원소, 손견, 여포 등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십상시의 부름을 받고 낙양으로 입성한 동탁은 황제를 손안에 넣은 채 온갖 폭정을 저지른다. 한편, 조조와 원소 형제, 손견을 중심으로 일어난 30만 동탁 토벌군은 사수관에 모인다. 공손찬의 객장으로 토벌군에 참석한 유비 삼형제는 동탁 휘하의 장수, 천하무쌍 여포를 만난다. 전장의 한복판에서 만난 그들의 운명이 요동친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원작 기타카타 겐조 저자 하승남 저자 기타카타 겐조는 1947년 사가현 카라츠시 출생. 1973년 중앙대학 법학부 졸업. 1981년 『조종, 아스라이 울려』로 데뷔. 1983년 『잠들지 않는 밤』으로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 신인상, 1984년 『메마른 거리』로 제38회 일본 추리작가협회상 장편 부문, 1991년 『파군의 별』로 제4회 시바타 렌자부로 상을 각각 수상. 근년에는 시대·명사 소설의 분야에서도 주력하여, 2004년 『양가장』으로 제38회 요시가와 에이지 문학상, 2006년 『수호전』으로 제9회 시바 료타로 상을 수상했다. 또 2007년 『홀로 무리 짓지 않고』로 제1회 후나하시 세이치 문학상, 2009년 제13회 일본 미스터리 문학 대상을 수상. 대표작으로는 『도피의 거리』, 『덫』, 『무왕의 문』 등이 있다. 드림 메이커 안철수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대한민국을 뒤흔들 하승남의 삼국지 하승남, 『영웅 삼국지』를 되살리다! 시대를 거스르며 살아간 영웅들의 뜨거운 이야기! 삼국지는 영웅들의 이야기이다. 유비, 관우, 장비 3형제를 비롯해 희세의 간웅 조조, 오나라의 기틀을 마련한 손견 등 영웅이 없는 삼국지는 존재하지 않는다. 독자들은 영웅의 삶과 죽음, 행동, 생각 등 그들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공유하고자 한다. 그동안 수많은 만화 삼국지들이 출간되었지만 하승남의 삼국지는 단연 다르다. 기타카타 겐조의 『영웅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원작으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활약은 독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번 3권은 여포의 등장과 사수관 전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삼국지에서 가장 강한 무장인 여포와 유비 3형제의 대결에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30만 동탁 토벌군의 위용에서 감탄사가 절로 흘러나온다. 3권 내용 : 전장의 한복판에서 천하가 요동친다. 십상시의 부름을 받고 낙양으로 입성한 동탁은 황제를 손안에 넣은 채 온갖 폭정을 저지른다. 조조와 원소 형제, 손견을 중심으로 일어난 30만의 동탁 토벌군은 사수관에 모인다. 공손찬의 객장으로 토벌군에 참석한 유비 삼형제는 동탁 휘하에 있는 천하무쌍 여포를 만난다. 전장의 한복판에서 만난 그들의 운명이 요동친다. 하승남의 펜터치로 살아나는 영웅들 무협 만화의 대가 하승남 작가가 직접 그린 삼국지는 그림 한 장, 한 장에서 영웅들이 바로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2000년의 세월을 거슬러 우리 곁으로 다가온 영웅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생생하게 그려 낸 하승남의 그림은 실로 혼신의 힘을 다했다고 평가할 만하다. 특히 삼국지를 대표하는 무장들인 관우, 장비와 여포와의 싸움과 손견의 군대와 동탁의 군대가 격돌하는 장면은 독자들의 뇌리에 선명한 이미지를 남긴다. 격렬한 전투 속에 그려지는 여포의 무용은 실제 전투를 눈앞에서 보는 착각을 일으킨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