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위로 한마디 - 메러디스 개스턴 지음
나를 위한 위로 한마디

저자 : 메러디스 개스턴 번역 : 신현숙

발행일 : 2015년 03월 05일 출간

분류 : 문학 > 테마에세이 > 명언/지혜 KDC : 문학(840)

정가 : 14,8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208
ISBN
9788970654430
크기
150 * 185 * 20 mm / 462 g

도서분류

문학 > 테마에세이 > 명언/지혜
문학 > 나라별 에세이 > 영미에세이

도서소개

101가지 따뜻한 그림과 함께 건네는 《나를 위한 위로 한마디》. 역사 속 유명인사들이 남긴 짧지만 강력한 울림의 명언과 동서양 현인들의 지혜가 녹아 있는 잠언 등 101가지 이야기에다 감각적이고 따뜻한 그림을 더한 이 책은, 정신없이 빨리만 달리는 삶의 열차에서 내려 느긋하게 세상이 주는 기쁨과 경이를 맛보게 한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메러디스 개스턴 저자 메러디스 개스턴은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화가이자 작가이다. 일상 속에서의 예술의 힘에 매료된 그녀는 사랑스런 언어와 담백하고 고운 수채화로 아름다운 책을 펴낼 뿐 아니라, 그림 작업이나 텍스타일 디자인, 종이 그릇 디자인도 함께하고 있다. 기발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그녀의 작품은 우리에게서 멀어져 있던 꿈과 열정을 일깨워준다. 메러디스 개스턴은 현재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블루 마운틴의 그림 같은 언덕 위 오래된 작은 집에서 살고 있다. 주변에 있는 과수원과 작은 개울, 멋진 트리 하우스 스튜디오는 항상 그녀에게 기쁨과 영감의 원천이 되어 준다. 친절의 기술 역자 신현숙 역자 신현숙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홍익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과 수료. 전 MBC 아나운서. 번역서로 《폭풍의 언덕》 등이 있다. 믿음이 흔들릴 때 용서가 어려울 때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일상의 무게에 힘들 때마다 나 자신에게 전하는 위로가 큰 힘이 된다. 101가지 따뜻한 그림과 함께 건네는 《나를 위한 위로 한마디》 삶의 무게에 짓눌려 허덕일 때, 누군가의 짧은 위로 한마디가 힘이 될 때가 있다. 눈앞의 걱정거리에 온 세상이 캄캄할 때, 예전에 읽은 책 속의 문장 하나가 불현듯 희망의 끈이 되기도 한다. 세계적인 명성의 호주 출신 여류 일러스트레이터 메러디스 개스턴이 펴낸 이 책은 바로 그런 목적으로 출간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역사 속 유명인사들이 남긴 짧지만 강력한 울림의 명언과 동서양 현인들의 지혜가 녹아 있는 잠언 등 101가지 이야기에다 감각적이고 따뜻한 그림을 더한 이 책은, 정신없이 빨리만 달리는 삶의 열차에서 내려 느긋하게 세상이 주는 기쁨과 경이를 맛보게 한다. 현인들의 삶의 지혜가 녹아 있는 잠언과 따뜻한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책 세계적인 명성의 호주출신 여류 일러스트레이터의 마음을 울리는 초감성 에세이! 세상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경이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지만 아름다움을 찾으려고 온 세상을 여행한다 해도 우리 마음속에 아름다움이 없다면 절대로 찾을 수 없다. 이 책이 독자들에게 주는 최대의 선물은 바로 이 책을 읽고 있는 순간만이라도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지혜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를 준다는 것이다. 책을 펼치자마자 마주하는 일러스트는 아름다운 색채의 향연으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그와 함께 손글씨로 쓰여 그림과 잘 어우러진 명언들은 긴 여운으로 남는다. 유럽과 미국을 기반으로 작품활동을 하는 작가의 역량이 돋보이는 이 책으로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받길 바란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