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 - 백지혜|강수민 지음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

저자 : 백지혜 , 강수민

발행일 : 2021년 02월 05일 출간

분류 : 취업/수험서 > 전문직자격증 > 변리사 KDC : 사회과학(360)

정가 : 43,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950
ISBN
9791125488415
크기
192 * 261 * 38 mm / 1622 g

도서분류

취업/수험서 > 전문직자격증 > 변리사

도서소개

수험서의 名家 시대고시, 변리사 1차 수험서 출간!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 먼저, 시대고시의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를 찾아 주신 독자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본서는 실제 변리사로 활약하고 있는 백지혜, 강수민 저자의 철저한 분석과 시대고시 편집부의 검수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의 강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각 과목마다 10개년의 기출문제와 해설을 수록하여 이론학습과 문제풀이 연습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별로 상세한 해설을 통해 내가 이 문제를 왜 맞았는지, 혹은 왜 틀렸는지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째. 최신 개정법령 및 심사기준을 완벽 반영하였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변리사 1차 시험은 그 자체가 ‘법 조문 및 판례와의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때문에 시험 일정에 맞춘 개정 내용 반영은 매우 중요합니다. 본서는 실제 변리사로 일하고 있는 전문 저자의 검수를 바탕으로 개정법령 및 심사기준을 이론에 모두 반영하였습니다. 사람이 길에서 우연하게 만나거나 함께 살아가는 것만이 인연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책을 펴내는 출판사와 그 책을 읽는 독자의 만남도 소중한 인연입니다. 시대고시는 항상 독자와 함께하겠습니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백지혜 변리사 저자 강수민 대표작으로 『변리사 1차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이/가 있다. 변리사 1차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

목차

제1장 지식재산권 개요 제2장 특허법 개요 제3장 총 칙 제4장 특허 요건 제5장 특허출원 제6장 심 사 제7장 특허료 및 특허등록 제8장 특허권 제9장 특허권의 침해 및 구제 제10장 심판 총칙 제11장 심판 각칙 제12장 소 송 제13장 국제출원 제14장 보 칙 제15장 벌 칙 기출문제 ■ 2과목 상표법 제1장 총 칙 제2장 상표등록요건 제3장 심 사 제4장 상표등록료 및 상표등록 등 제5장 상표권 제6장 상표권자의 보호 제7장 심 판 제8장 재심 및 소송 제9장 「표장의 국제등록에 관한 마드리드협정에 대한 의정서」에 따른 국제출원 제10장 상품분류전환의 등록 제11장 보 칙 제12장 벌 칙 기출문제 ■ 3과목 디자인보호법 제1장 총 칙 제2장 디자인보호등록요건 및 디자인등록출원 제3장 심 사 제4장 등록료 및 디자인등록 등 제5장 디자인권 제6장 디자인권자의 보호 제7장 심 판 제8장 재심 및 소송 제9장 국제디자인등록출원 제10장 보 칙 제11장 벌 칙 기출문제

서평

먼저, 시대고시의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를 찾아 주신 독자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본서는 실제 변리사로 활약하고 있는 백지혜, 강수민 저자의 철저한 분석과 시대고시 편집부의 검수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변리사 산업재산권법 한권으로 끝내기〉의 강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각 과목마다 10개년의 기출문제와 해설을 수록하여 이론학습과 문제풀이 연습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별로 상세한 해설을 통해 내가 이 문제를 왜 맞았는지, 혹은 왜 틀렸는지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째. 최신 개정법령 및 심사기준을 완벽 반영하였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변리사 1차 시험은 그 자체가 ‘법 조문 및 판례와의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때문에 시험 일정에 맞춘 개정 내용 반영은 매우 중요합니다. 본서는 실제 변리사로 일하고 있는 전문 저자의 검수를 바탕으로 개정법령 및 심사기준을 이론에 모두 반영하였습니다. 사람이 길에서 우연하게 만나거나 함께 살아가는 것만이 인연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책을 펴내는 출판사와 그 책을 읽는 독자의 만남도 소중한 인연입니다. 시대고시는 항상 독자와 함께하겠습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