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들의 푸드 트럭, 딸기 축제에 가다!
다섯 마리 토끼는 집이자 빵집인 트럭을 타고
여행을 다니며 맛있는 빵을 만들어요.
오늘은 어디로 갈까요? 냠냠~ 딸기 축제에 도착했어요.
기대해요! 봄의 여왕 딸기로 무엇이든 만들어 줄게요.
울던 아이도 뚝 그치는 새콤달콤 레시피를 만나 봐요!
행복을 싣고 달리는 빵 가게, 토끼 베이커리
달달한 딸기 축제에 도착한 토끼 친구들! 오늘은 어떤 빵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행복을 전할까요? 바퀴 달린 가게에 사는 토끼들은 이곳저곳을 다니며 재료를 모으고, 손님들 입맛에 딱 맞는 빵을 만들어 줘요. 요리를 좋아하는 다섯 마리 토끼들에게 이런 생활은 더없는 기쁨이에요. 친한 친구와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좋아하는 일로 돈을 벌고, 다른 동물들도 즐겁게 만들어 주니까요. 어쩌면 누구나 원하는 행복한 생활 아닐까요? 그래서인지 토끼 친구들의 눈은 항상 반짝반짝하고 입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아요. 콧노래가 저절로 나오고 발걸음도 가볍지요. 우리 아이들도 토끼들처럼 언제나 행복하고, 또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도 한번 만들어 볼까? 딸기 케이크!
《딸기가 좋아! 토끼 베이커리》에는 동화에서 등장하는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이 실려 있어요. 길을 잃고 엉엉 울던 핑크핑크 아기 곰을 웃게 한 놀라운 케이크지요. 엄마, 아빠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면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케이크뿐 아니라 딸기샌드위치, 딸기 사랑 파르페 만드는 방법도 동화에서 볼 수 있으니,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서로 다른 매력의 토끼 친구들
#초절정귀요미 #앙증끝판왕 #하나가되는순간모두가주목해
다섯 마리 토끼들은 성격과 취향이 제각각이고 서로 다른 매력이 있어요. 토끼 베이커리에 단 한 마리도 없어서는 안 된답니다. 함께 있을 때 더 즐겁고 행복하니까요. 아이들에게 자신과 가장 닮은 토끼는 누구인지, 어떤 토끼가 제일 좋은지 물어보며 대화하면 아이의 마음과 친구 관계도 엿볼 수 있어요. 조용히 토끼들의 곁을 지키는 작은 새, 삐삐도 빼놓을 수 없지요. 《딸기가 좋아! 토끼 베이커리》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메이 : 모두를 이끄는 맏언니 타입! 바느질을 좋아해요.
푸 : 쿨한 성격이지만 알고 보면 친절해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요.
루나 : 밝고 천진난만한 자유인! 만들기를 좋아해요.
시로 : 차분하고 느긋한 타입. 식물을 좋아해요.
미르 : 호기심 많은 연구자예요. 독서와 천체 관측을 좋아해요.
삐삐 : 함께 여행하는 파랑새예요. 책을 읽으며 어디 있는지 찾아보면 더욱 재미있을 거예요!
아르볼 상상나무는 상상력과 감성 발달을 돕는 유아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개성 있는 그림과 기발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딸기가 좋아! 토끼 베이커리》는 귀여운 그림과 재미있는 이야기, 빵 만들기 간접 체험으로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