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배성태 지음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저자 : 배성태

발행일 : 2018년 12월 10일 출간

분류 : 문학 > 나라별 에세이 > 한국에세이 KDC : 문학(810)

정가 : 14,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184
ISBN
9791162209882
크기
156 * 193 * 21 mm / 416 g

도서분류

문학 > 나라별 에세이 > 한국에세이

도서소개

커플의 달달하고 따뜻한 일상을 일러스트로 기록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이 그림 꼭 우리 이야기 같아’ ‘너랑 내 모습 같아’ ‘나도 너랑 저렇게 사랑하고 싶어’ 등의 폭풍 공감을 얻은 배성태 작가. 배성태 작가가 사랑을 시작하는, 사랑을 완성해가는 연인들을 위해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를 그리고 썼다. 이 책에는 사랑의 여러 순간들을 포착한 감각적이고 따뜻한 그림과 함께 100개의 질문과 글이 실려 있다. 하루에 질문 하나씩, 혹은 하루에 몇 장씩이라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되새겨 보거나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사랑의 모습들을 계획하다 보면 오직 너를 위해, 오직 너만을 생각하며 쓰고 꾸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이 완성될 것이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배성태 신혼의 달달하고 따뜻한 일상을 일러스트로 기록하며 사랑을 하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따뜻한 것이 필요할 때 슬쩍 가져와 덮는 담요 같은 편안하고도 포근한 그림을 그리고 싶다. 지은 책으로는 『구름 껴도 맑음』 『오늘도 네가 좋아』 『나의 빈칸을 채워줄래요?』가 있다. * 인스타그램 @grim_b 매일 너와 함께(그림비 포스터 에디션) 매일 너와 함께 여름밤에 우린(SUMMER NIGHT YOU AND I)(양장본 Hardcover) 집사와 꽁냥꽁냥 나의 빈칸을 채워줄래요? 오늘도 네가 좋아(양장본 Hardcover) 구름 껴도 맑음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서평

오직 너를 위해, 오직 너만을 생각하며 쓰고 꾸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러브 다이어리♥ 커플의 달달하고 따뜻한 일상을 일러스트로 기록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이 그림 꼭 우리 이야기 같아’ ‘너랑 내 모습 같아’ ‘나도 너랑 저렇게 사랑하고 싶어’ 등의 폭풍 공감을 얻은 배성태 작가. 배성태 작가가 사랑을 시작하는, 사랑을 완성해가는 연인들을 위해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를 그리고 썼다. 배성태 작가는 평소 독자들의 사연을 받아 그림을 완성해나가는 작업을 진행해왔는데, 그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랑을 특별하게 기록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책,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를 펴냈다.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는 연인에게 선사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사람, 짝사랑 중인 상대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사람 등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모두에게 꼭 필요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름다운 책이다.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 속에는 사랑의 여러 순간들을 포착한 감각적이고 따뜻한 그림과 함께 100개의 질문과 글이 실려 있다. 하루에 질문 하나씩, 혹은 하루에 몇 장씩이라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되새겨 보거나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사랑의 모습들을 계획하다 보면 오직 너를 위해, 오직 너만을 생각하며 쓰고 꾸미는 책이 완성될 것이다. 시간이 흘러도 널 좋아하는 내 마음은 신기하게도 똑같아. 너에게 하고 싶은 내 이야기를 들어볼래?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는 사랑하는 상대를 처음 본 순간부터, 함께하고 있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날들까지,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책이다. ‘내가 너를 처음 본 순간, 네 모습은?’ ‘너를 향한 내 마음과 꼭 닮은 노래의 가사는?’ ‘내가 하루 중 널 생각하기 시작하는 순간은?’과 같은 질문들을 채워나가다 보면, 처음 사랑에 빠진 순간이나 가슴 설레 잠 못 이루던 순간 등이 떠오르며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 일인지 깨닫게 된다. 또한 사랑하는 상대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것들, 모르고 있지만 알아가고 싶은 것들을 차곡차곡 기록해가며 그 사람과 나의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꿈꿔볼 수 있게 해준다.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 Love Diary』에는 사랑의 순간에 관한 질문뿐 아니라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을 만한 문장들도 가득하다. ‘너의 손을 꼭 잡고 걷고 싶어’ ‘가끔은 너를 그냥 바라만 보고 싶어’ ‘네 머릿속이 궁금해. 내 머릿속은 온통 너로 가득한데’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들이 담겨 있어 이 책만으로도 충분히 한 권의 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컬러링을 하거나 빈 말풍선을 채우거나 사진을 붙이고 그림을 그리는 등 나만의 개성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어 연인에게 더욱 의미 있고 감동적인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지금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책을 한번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일단 시작하는 그 마음부터 사랑은 이미 완성되어 있을 것이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