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배달부 키키 - 미야자키 하야오 지음
마녀 배달부 키키

저자 : 미야자키 하야오

발행일 : 2024년 11월 21일 출간

분류 : 어린이 > 어린이만화 > 만화/애니메이션 > TV/애니메이션/영화 KDC : 문학(830)

정가 : 20,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168
ISBN
9791172880637
크기
210 * 257 mm

도서분류

어린이 > 어린이만화 > 만화/애니메이션 > TV/애니메이션/영화
어린이 > 초등1~6학년 > 어린이만화 > 만화/애니메이션

도서소개

오랜 시간 지브리 애니메이션과 함께 출간되어 왔던 〈대원 애니메이션 아트북 시리즈〉를 재정비하여 리커버 개정판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웃집 토토로' 등에서 환상적인 그림과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위대한 판타지를 선사했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작, ‘마녀 배달부 키키’를 〈대원 지브리 애니메이션 시리즈〉 네 번째 이야기로 만나 보세요 ♣ 줄거리 키키는 열세 살 난 꼬마 마녀. 오늘 밤, 키키는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집을 떠납니다. 마녀는 열세 살이 되면, 보름달이 뜨는 밤을 골라 고향 마을을 떠나야 합니다. 수련을 위해 먼 도시에서 1년 동안 혼자 사는 것이 마녀 세계의 관습이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이 날을 위해 마녀들이 입는 검은 옷을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하다못해 코스모스 색이었어도 좋았을 텐데. 까만 옷에 까만 고양이에, 온통 까만색이잖아.” 조금은 불만인 듯한 키키에게 어머니가 말씀하셨습니다. “키키, 겉모습에 신경 쓰면 못써요. 중요한 건 마음이란다. 그리고 항상 웃는 얼굴을 잊어선 안 돼.”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미야자키 하야오 원작 카도노 에이코

서평

“우울할 때도 있지만, 전 이 도시가 좋아요.” 꾸밈 없고 담담하게, 초보 마녀로서 새로운 도시에 찾아가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말하는 열세 살 된 마녀 키키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미워할 수 없는 꼬마 마녀 키키의 성장을 담은 애니메이션, '마녀 배달부 키키'를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극장 스크린 위로 펼쳐지는 장면, 장면들을 그대로 한 컷, 한 컷의 그림으로 되살렸으며 대사와 설명을 곁들여 한 편의 동화책처럼 편집하였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 『마녀 배달부 키키』의 감동을 책으로 만나 보세요.
목록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