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퍼니처북 - 민도균|김철호 지음
페이퍼 퍼니처북

저자 : 민도균 , 김철호

발행일 : 2017년 09월 08일 출간

분류 : 건강/레저 > 생활공예/DIY > 소품/DIY KDC : 예술(630)

정가 : 25,000원

출판사
출판사연락처
출판사 주소
쪽수
64
ISBN
9791185392882
크기
222 * 301 * 9 mm / 391 g

도서분류

건강/레저 > 생활공예/DIY > 소품/DIY
가정/살림 > 홈인테리어 > 소품/DIY

도서소개

손만 있으면 만드는 미니어처 가구 18개! 칼, 풀 등 도구 없이 종이를 떼고, 접고, 끼우면 완성! 사각거리는 종이를 떼고, 접고, 끼워서 만드는 ‘미니어처 가구’를 만나 보세요. 칼, 가위, 풀 등 다른 도구는 전혀 필요 없이, [페이퍼 퍼니처북]의 종이만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혼자 사는 집에서 사용하는 18개의 가구를 실제 크기의 1/12로 만들어, 앙증맞고 귀여운 우리 집 가구를 두 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의 가구로, 내가 꿈꾸는 공간을 연출해 보세요!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민도균 저자 민도균은 동아대학교 조소과를 졸업한 뒤 출판계에 입문해 다양한 직무를 익히고, 현재 출판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책이 정말 재밌을 수 있다는 것을 독자에게 전하고 싶어 이 책을 기획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페이퍼 퍼니처북]을 즐기는 동안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길 바랍니다. 저자 김철호 저자 김철호는 가톨릭대학교에서 정보통신공학과 컴퓨터공학을 전공했고, 현재 ‘종이천하’의 대표로 종이모형을 만들고 알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만드는 과정의 즐거움과 완성한 뒤의 성취감을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사진 박형주

목차

-아늑한 침실 가구 01 싱글 침대 02 화장대 03 스툴 04 협탁 05 테이블 스탠드 -편리한 거실 가구 06 2인용 소파 07 소파 테이블 08 TV 장식장 09 4단 선반 10 2단 책장 11 4단 책장 12 책상 13 책상 의자 14 식탁 15 식탁 의자 16 플로어 스탠드

서평

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종이를 접고 끼워서 만드는 미니어처 가구! 책 속의 모든 종이에는 칼선이 나 있어, 손으로 툭툭 떼기만 하면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전개도가 준비됩니다. 종이에 난 홈에 서로 끼워 연결하면, 평평한 종이가 어느새 입체적인 가구로 만들어지지요. 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오직 두 손만으로 18개의 미니어처 가구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고 쉽게 따라하는 만들기 과정&친절한 가이드! 먼저 각 전개도마다 숫자를 표시하여,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종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만들고 싶은 가구의 종이가 준비되면, 한눈에 이해되는 그림을 보며 순서대로 따라하는 동안, 금세 가구의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특히 중요한 단계마다 콕 짚어 주는 ‘만들기 팁’은 보다 쉽고 정교하게 가구를 만들도록 돕습니다. 직관적인 만들기 과정과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만드는 동안 즐거움을 느끼고, 완성한 뒤에는 성취감이 더욱 커집니다. 싱글 라이프 공간 꾸미기! 혼자 사는 집에 어울리는 18개의 가구로 구성하여, 1인 가구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내 몸을 편안히 뉘일 수 있는 싱글 침대, 아늑한 소파, 불빛으로 마음을 보듬어 주는 스탠드, 액자와 작은 소품을 둘 수 있는 4단 선반 등 혼자 사는 집에 어울리는 가구로 아기자기하게 채웠습니다. 무엇보다 톡톡한 고급 머메이드 종이로 제작하여,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까지 책 속에 모두 담았습니다. 고급 머메이드 종이는 편안한 감성을 전해줄 뿐만 아니라, 만드는 동안 쉽게 망가지지 않고, 만든 뒤에도 원형의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 만들고 나면 화이트와 브라운의 조화로 이뤄진 가구 구성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이 탄생합니다. 침실과 거실 등 쓰임에 따라 가구 배치를 해 보거나, 각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주는 북유럽 패턴의 러그를 깔아 보며, 내가 꿈꾸는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 보는 것도 큰 기쁨이 되어 줍니다. 종이를 접는 동안 펼쳐지는 집중과 안티 스트레스의 시간! 가구 만드는 과정을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하여, 쉬운 것부터 도전하고 싶은 것까지 성취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두 손으로 사각거리는 종이를 접으며 가구를 만드는 동안, 하루 동안 있었던 다른 생각은 잠시 잊고 마음의 편안함을 갖게 하며, 오롯이 만드는 과정에 집중하여 잠시 동안의 힐링을 경험하게 합니다. 대학생, 직장인과 같은 성인 독자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페이퍼 퍼니처북]으로 스트레스 없는 마음의 평화를 즐기길 바랍니다.
목록
장바구니 담기